불광황소곱창
- nyongchelin
- 2022년 3월 3일
- 2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2년 3월 4일
서울 은평구 통일로66길 4-9
미뇽's Pick
곱창, 대창

이번에 살펴볼 곳은 불광동 황소곱창!!
여기는 불광역 1번 출구 근처에 있으니 차 없는 뚜벅이들도 편하게 다녀올 수 있음.
여긴 좀 특이한 게 그날그날 한우인지 육우인지, ‘한우+육우’인지가 달라짐.
아마 매일 상황에 맞춰서 들어오는 듯?
가격은 곱창구이 1인분에 22,000원, 막창구이 20,000원, 대창구이 20,000원, 염통구이 10,000원, 양구이 24,000원, 모듬구이 500g 2인분 45,000원, 700g 3인분 65,000원, 한판(양+곱창) 44,000원임.
아무래도 내장 쪽이라서 가격대가 좀 있지만 이 정도면 꽤 괜찮은 가격인 것 같음.
여긴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거의 바로 먹을 수 있을 정도지만 조금 더 구워서 먹는 걸 추천!
메뉴를 주문하면 불판에 양파와 감자, 버섯 등이 같이 나오는데 곱창 기름에 노릇노릇 구워진 양파와 감자의 맛은 그야말로 극락 그 자체!!!
구운 양파의 특유의 향과 단맛이 입안에 퍼지고 구운 감자의 노릇노릇하게 익은 겉면이 가져다 주는 식감과 기름의 고소함이 더해져 입안은 기냥 오늘 당장 나 죽어도 여한이 없을 행복으로 가득참.
아! 부추무침이랑 콩나물도 기본 찬으로 나오는데, 이거 같이 구워 먹지 않으면 인생의 절반을 손해보는 것이라는 거 다들 알제?? 그런 손해를 보는 흑우 피어레스는 없을 것이라 생각함ㅇㅇ
이제 주인공인 곱창을 각자 취향껏 기름장이나 간장소스에 찍어서 아까 구운 부추무침과 콩나물을 곁들여 같이 먹어주면….
맛의 황홀경에 빠져 당신은 이미 시체가 되어있다!!
하지만 아직 행복사하기엔 이름. 신에게는 양파절임이 남아 있사옵니다.
양파절임으로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주며 수명연장을 시도해보자. 우리에겐 아직 먹을 것이, 누려야 할 행복들이 남아 있다.
여기는 기본으로 된장국이 뚝배기에 끓여져서 나오는데 요놈 요게 소주랑 찰떡궁합임.
곱창과 온갖 야채 구이들을 먹고 양파절임까지 먹었다면 소주 한 잔이 당연히 떠오르겠지?? 미성년 피어레스라면 이 극락의 조합은 성인이 된 자신에게 미뤄두도록 하자.
‘좋은데이’로 입안에 남아 있는 향과 기름기를 완전히 씻어내고 된장국 한 숟갈 떠먹으면?
크으, 탈모로 시무룩해져 온 세상이 불공평해 보이던 헤어레스도 이 세상에 태어난 것은 정말로 행복한 일임을 바로 깨닫고 온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는 효과가!!!!!
좋은데이에 된장국, 곱창이면 말 다했지? 내일은 없이 오늘만 사는 피어레스가 되는 거지ㅋㅋㅋ 덤으로 구애인의 등짝 스파이크까지 날라오는 확실한 서비스!!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
뭐하뇽? 얼른 달려가서 극락을 맛보지 않고! 고민할 시간따위 사치임을 기억하자.
주요메뉴
곱창구이 20,000원
모듬구이 45,000원
영업시간
15:00~24:00
일요일 휴무
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