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돈까스
- nyongchelin
- 2021년 10월 5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2년 3월 4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7길 10
미뇽's Pick
옛날(경양식) 돈까스, 생선까스 "스프에 후추 뿌려 먹는 거 좋아함"


미뇽이의 돈까스 추천맛집인 한성돈까스
미뇽이가 ‘프메’에서 경양식 돈까스 맛집으로 추천해준 한성돈까스. 미뇽이는 스프에 후추를 뿌려 먹는 것을 좋아하고, 생선까스도 맛있다 카더라. 아니나 다를까, 이미 <수요미식회> 돈까스 편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맛집임.
신사역 4번 출구에 있는 아구찜 골목에서 조금만 걸어내려가다 보면 이 집을 찾을 수 있음. 건물 외관만 봐도 킁킁... 맛집냄새가 나... 그렇게 북적이는 손님들 사이에서 웨이팅을 한 뒤 자리에 앉아 돈까스를 시킨 피어레스들은 당황할거임. 왜냐고? 사실 이곳은 경양식 돈까스집이 아님. 그리고 스프가 아니라 장국이 나옴.
어..? 이왜진? 아니 근데 미뇽이가 착각할 수도 있는 거잖아? 그냥 벽반여신님이 추천해준 곳이니 닥치고 먹으셈.
우선 두툼한 데다 연분홍빛을 띠고 있으며 육즙마저 가득한 고기와, 얇고 바삭바삭한 튀김옷의 조합은 말 안해도 다들 알 듯? 그리고 이 집의 진가는 바로 ‘소스’에서 확인할 수 있음. 테이블에 기본으로 비치된 돈까스 소스와 돈까스 접시에 따로 뿌려준 겨자 소스를 함께 섞어 먹으면, ‘박박 짜짜’ 우주 뿌시게 맛있음. 또한 돈까스 고기를 먹기 좋게 칼로 잘라 주시기 때문에 먹기에도 편함. 하지만 이러한 방식 때문에 고기와 튀김이 분리된다는 이슈가 있는데 이 점은 알아서 참고하셈.
아ㅋㅋ 참고 먹으라고ㅋㅋ
세줄요약
1. 사실 경양식 돈까스 아님
2. 근데 미뇽픽이니까 가서 먹으셈
3. 두주게 맛있음
주요메뉴
돈까스 11,000원
생선까스 13,000원
영업시간
11:00~22:00
Comments